뮤직드라마 프로젝트 'Themselves'의 세번째 테마 양다일이 엔딩 장식
재믹스 씨앤비의 뮤직 드라마 프로젝트 ‘Themselves’가 오는 12월 26일 오후 6시 양다일의 감성보이스가 담긴 마지막 테마곡 ‘아낌없이 주고 싶어’를 선보인다.
타이틀 곡 양다일의 '아낌없이 주고 싶어’는 Mc the Max, 에일리, 다비치 등과 작업해온 프로듀서 한경수의 곡으로 건반 사운드와 감미로운 멜로디, 곡 후반으로 갈 수록 고조되는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웅장함을 더해 영상과 함께 보면 더욱 더 진한 이별의 여운을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호소력 짙은 양다일의 감성 깊은 보이스로 마지막 3회 차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Themselves’는 히키코모리인 동생을 대신해 미팅에 나가 사랑을 하게 된 언니가 소개팅 남과 엮인 충격적인 반전과 함께 동생과의 미묘한 감정선을 담아낸 작품이다. 오연서, 이신영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재믹스씨앤비의 뮤직 드라마 프로젝트 ‘Themselves’가 그 동안 참신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의 작품과 테마 곡들로 호평 받았던 만큼, 이번 양다일의 ‘아낌없이 주고 싶어' 역시 지난 본편 1화, 2화의 정은지, 헤이즈 (Heize)가 소화한 테마 곡들에 이어 감정선의 최고조를 잘 녹여내었다.
한편 오연서, 이신영, 김민지 등 국내 최고의 배우들과 정은지, 헤이즈 (Heize), 양다일 등 국내 음원 시장에서 강자로 불리는 가수들이 뭉친 뮤직 드라마 프로젝트 ‘Themselves’의 마지막 3화는 28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면서, 총 6개월 제작기간의 최종 마무리를 지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