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OST Part 2]
1. 더보이즈(THE BOYZ) - 여름밤
Composed by 송재경 / Lyrics by 송재경
‘김설현’, ‘임시완’ 주연 지니 TV 오리지널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두 번째 OST ‘더보이즈(THE BOYZ)’의 ‘여름밤’이 공개되었다.
`여름밤`은 부드러운 밴드 사운드의 곡으로, 여름밤의 감성을 표현한 일렉 기타의 연주가 돋보이는 곡이다. ‘모던 록’ 장르를 주도하는 ‘9와 숫자들’의 송재경이 작사, 작곡하고 ‘더보이즈(THE BOYZ)의 멤버 ‘제이콥, 현재, 큐’의 담백한 보컬이 더해져 신선한 음악적 케미를 선보인다.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인생 파업을 선언한 자발적 백수 여름(김설현 분)과 삶이 물음표인 도서관 사서 대범(임시완 분)의 쉼표 찾기 프로젝트 그린 드라마로, 방영 1회부터 여름(김설현)의 또 다른 캐릭터의 부활을 예고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우리 삶을 지탱해 주는 것은 지키고 싶은 소중한 무언가이다. 반복되는 고된 일상에 젖어들면 삶의 소중한 것들을 잊게 되고, 삶의 의미에 대해서도 혼동하게 된다.
그럴 땐 주인공처럼 잠시 멈춤 버튼이 필요하다. 주인공은 낯선 곳에서 지켜내고 싶은 새로운 인연들을 만나게 되고 그들은 결국 서로의 삶에 대한 이유가 되어준다.
여름밤에는 그 소중한 인연에 대한 고마움과 새롭게 피어난 삶에 대한 굳건한 의지가 담겨있다.”
- 송재경's Comment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