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월화드라마 ‘커튼콜’ OST Part.6
임한별 – 사랑하면 안 되는 사람
강하늘, 하지원, 고두심 주연의 KBS 2TV 월화드라마 ‘커튼콜’의 OST Part.6가 공개되었다.
‘커튼콜’은 시한부 할머니 자금순(고두심 분)의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한 전대미문의 특명을 받은 유재헌(강하늘 분)의 지상 최대 사기극에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커튼콜’의 여섯 번째 OST ‘사랑하면 안 되는 사람’의 가창자는 믿고 듣는 발라더 임한별이다. 임한별은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이별한 이유가 너무 아파’, ‘넌 나의 전부’, ‘이별하러 가는 길’ 등 많은 히트곡과 독보적인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보컬리스트이다. 또한, 최근 SBS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를 통해 섬세하면서도 압도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명품 발라더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사랑하면 안 되는 사람’은 각자의 이유와 상황들로 온전한 사랑을 고백할 수 없어 사랑한다는 말을 억지로 가슴에 묻어두고 혼자서 사랑하고 이별하는 모습을 그린 발라드곡이다. 서정적인 선율 위에 호소력 짙고 애절한 임한별의 보컬이 더해져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믿고 들을 수 있는 임한별 표 이별 발라드가 또 한 번 탄생하였다.
시한부 할머니의 마지막 소원을 둘러싼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커튼콜’은 매주 월, 화 저녁 9시 50분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