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루이드 (Llwyd)의 8번째 싱글 ‘This Is Your Winter Song’
‘포근한 머플러처럼, 뜨거운 텀블러처럼, 이 겨울 내내 곁에 있기를’
싱어송라이터 루이드 (Llwyd)가 새 싱글 ‘This Is Your Winter Song’을 발매한다. 루이드는 첫 EP 앨범 ‘Lumi-nous’ 외에도 ‘gr8’, ‘SESAME’ 등 꾸준한 싱글 발매로 활발한 솔로 활동을 이어오며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120만 회를 돌파했다. 인디를 넘어 대중음악계의 라이징 아티스트로 떠오른 그는, 다시 한번 새로운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This Is Your Winter Song’은 겨울의 시린 외로움과 따듯한 온기를 동시에 담아낸 루이드표 R&B 곡으로, 이별 후 사랑했던 사람을 위해 준비한 ‘따듯한 노래 선물’을 모티프로 한 가사가 슬프면서도 여운을 남긴다. 따뜻한 느낌의 트랙 위로 진성과 가성을 자유롭게 오고 가는 루이드의 섬세한 보컬이 더해져 ‘차갑지만 따듯한, 따듯하지만 차가운’ 겨울 분위기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움직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 곡은 아이유의 ‘라일락’, MSG워너비 ‘듣고 싶을까’, NMIXX ‘DICE’ 등을 연달아 히트시킨 대세 유명 K-POP 프로듀서 Dr.JO(닥터조)와 35만 구독자를 보유한 화제의 유튜브 채널 ‘브금대통령’의 대표이자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금수저’ 등에서 감성적인 곡들을 들려준 프로듀서 Y.nik(와이닉), 그리고 루이드의 콜라보로 탄생하였다.
후암레코즈와 지속적인 호흡을 맞추고 있는 엉클도깨비 감독이 이번에도 감각적인 뮤직비디오와 사진, 트레일러 등의 연출을 맡았고, 스타일리스트 양지훈,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영, 앨범 아트 디자이너 김진희 등 후암레코즈와 함께 작업하는 크루들의 환상적인 콜라보가 절정에 이를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