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재즈밴드 "SOIL&“PIMP”SESSIONS"의 13th 오리지널 앨범 「LOST IN TOKYO」
약 2년 반 만에 발매하는 도쿄를 테마로 한 오리지널 앨범.
세계 각국의 크로스오버 씬에서 활동해온 SOIL&“PIMP”SESSIONS가 로컬 음악으로서 재즈와 마주하며 현재진행형인 도쿄만의 재즈 형태를 들려준다.
이번 작품에는 인스트루멘탈 곡은 물론, 두 팀의 보컬리스트가 피처링한 곡들도 수록되었다.
그 첫 번째 팀은 ZAZEN BOYS / NUMBER GIRL의 向井 秀徳(Shutoku Mukai/무카이 슈토쿠).
항상 사용하고 있는 스튜디오에서 우연히 만나 ZAZEN BOYS의 리허설에 참가하게 되어 갑작스럽게 세션이 펼쳐진 것을 계기로, 이후 ZAZEN BOYS의 투맨 기획에 출연하는 등 교류를 이어왔다.
이번에 만반의 준비를 한 끝에 첫 콜라보레이션이 실현 되었다.
피처링 두 번째 팀은 SKY-HI.
음악 페스티벌 「LOVE SUPREME JAZZ FESTIVAL」에서 SOIL&“PIMP”SESSIONS의 무대에 게스트 출연하는 것을 계기로 교류를 해왔으며, 이 무대에서 첫 콜라보레이션 곡 'シティオブキメラ / City of Chimera feat. SKY-HI'를 라이브로 처음 선보였다.
'シティオブキメラ / City of Chimera feat. SKY-HI'는 앨범 컨셉인 "TOKYO"를 테마로 SKY-HI와 SOIL&“PIMP”SESSIONS가 저마다 봐왔던 거리의 경치나 스트리트 컬쳐를 통해서 거리에서 자라온 자신들의 지금, 그리고 다음세대에의 미래의 창조에 대한 생각을 표현한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