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놀이터 ‘노놀’ 프로젝트 앨범
노놀 VOL 02. 자정 ‘ Fly Again ’
노래하는 놀이터 노놀의 릴레이 뮤직 프로젝트 앨범의 두 번째 뮤지션은 바로 ‘ 자정 ’
이제 가수로서의 첫발을 내딛는 ‘ 자정 ’은 하루의 시작과 끝이라는 의미를 가진 여성 보컬 듀오이다. ‘ 자정 ’은 자현의 ‘자’와 민정의 ‘정’ 2명의 보컬의 이름에서 한 글자씩 모아 만든 이름으로 하루 종일 어떤 순간에 들어도 스며드는 다양한 감성 라인을 가진 것인 특징인 뮤지션이다. 저음부터 3옥타브 솔까지 자연스럽게 넘나드는 파워보컬 ‘민정’과 음악을 시작하기부터 R&B 장르만 고집해 오던 목소리 자체가 그루브인 ‘자현’은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싱어송라이터로서 욕심과 재능을 지니고 있다.
이번에 ‘ 자정 ’이 노놀을 위해 준비한 곡은 ‘ Fly Again ’. 이 곡을 통해 대중들에게 첫인사를 했다. ‘ Fly Again ’이라는 곡은 지치고 힘든 시기를 걷고 있는 모두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노래로 부드럽지만 힘 있게 저음과 고음이 연결되고 ‘ 자정 ’ 특유의 감정선이 뚜렷하게 드러나는 발라드곡이다. 또한 ‘송하예’를 비롯해 ‘HYNN (박혜원)’, ‘거미’ 등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의 프로듀싱을 해온 오성훈 프로듀서가 직접 작사, 작곡으로 참여해 더욱 기대되는 곡이다. 어떤 장르를 도전해도 ‘ 자정 ’ 느낌의 곡으로 해석되는 뛰어난 실력과 분위기. 앞으로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다려진다.
‘노놀’은 ‘노래하는 놀이터’라는 뜻으로 대한민국의 꿈꾸는 뮤지션들을 위해 만든 온 오프라인 경계가 없는 릴레이 뮤직 플랫폼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노놀을 통해 세상에 숨어있는 뮤지션들의 공연을 소개하고 홍보하고 참여한 뮤지션들과 프로젝트 앨범을 발매한다. ‘ 로즈아나 ’의 ‘ California Hotel ’을 시작으로 두 번째로 선보인 ‘ 자정 ’의 ‘ Fly Again ’은 유튜브 채널 노놀을 통해 최초로 라이브 무대를 공개하였고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Robot Sound]
Creative Director 정원희
Management Director 김도연
A&R 정원보, 이은희
Album Design AFRO.D, 강버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