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월 만의 컴백! 새로운 시작 ‘Liminality’
지난 4월 첫 정규 앨범 SERIES ‘O’ [ROUND 3 : WHOLE]를 발매, 첫 콘서트 PAGE ‘O’로 한국, 미국, 남미 투어까지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글로벌 파워를 입증한 베리베리가 2022년 11월 새로운 시작인 ‘Liminality’로 화려하게 돌아왔다.
베리베리의 어떤 ‘다음’ [Liminality - EP.LOVE]
베리베리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간 어둠의 끝을 찾아 대립했고, 공존하기로 선택한 그다음의 이야기를 새롭게 시작하려 한다. 앞으로 전개될 베리베리의 새로운 이야기는 시간과 공간의 개념이 변화하는 ‘경계’ 즉, ‘Liminality’를 통해 행복의 요소(Elements of Happiness)’를 찾아가려고 한다.
그들이 찾고 이야기하고 싶은 행복의 요소 중 첫 에피소드는 바로 ‘LOVE’다. 베리베리는 그간 자신의 내면에 있는 어둠을 마주한 이후, 행복을 찾기 위해 마주한 감정인 ‘LOVE’를 그들만의 방식으로 표현해 낼 것을 예고했다.
너도 내 마음과 같다면 보내줘 우리 둘만이 아는 코드로! ‘Text Me!’
베리베리가 처음 마주하는 감정인 ‘LOVE’의 표현 방식은 조금 다르다. 하고 싶은 말은 너무 많지만 어리숙하고 수줍기도 한 감정을 그들만의 표현방식으로 코드화해 표현하기로 한 것이다.
자켓에서는 하고 싶은 말이 차고 넘쳐 ‘OVER’한 상태를 3D 그래픽 합성을 통해 키치 하고 힙 하게 보여주기도 하고, 아이처럼 부끄러워하는 ‘SHY’의 감정을 특별한 오브제를 통해 표현하기도 한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사랑을 찾아 낯선 현실에 던져진 것 같은 다채로운 감정과, 사랑을 찾아 설렘을 느끼는 과정을 밝고 긍정적으로 연출하여 이전 앨범들의 무드와는 전혀 다른 느낌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베리베리의 퍼포먼스는 이전보다 트렌디해졌다. 그들만의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을 베이스로 그 위에 자유롭고 힙한 바이브가 더해져 한 단계 성장한 독보적 퀄리티를 만들어냈다.
1. Tap Tap
Fancy 한 Hip hop 비트와 Pop Rock 사운드를 믹스한 곡으로 다채로운 사운드는 조화를 이루며 밝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다이내믹하고 즐거운 반전을 통해 듣는 이들의 마음을 풀어낸다.
Lyrics by 강은정, jane, 호영
Composed by HotSauce, Frankie Day (THE HUB), Chanti (THE HUB), Charlotte Wilson, THE HUB 88
Arranged by HotSauce
2. Motive
Hyper Pop과 Mid Tempo를 결합한 Hybrid Music 장르의 곡이다. 지루할 틈 없는 비트와 역동적인 베이스 라인, 어택감 넘치는 킥 사운드는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Lyrics by 정일리(잼팩토리)
Composed by Strong Dragon, Noerio (THE HUB), Jacob Aaron (THE HUB), Charlotte Wilson, THE HUB 88
Arranged by Strong Dragon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