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지 말걸 그랬어 (feat.이혜민)’를 발표 후, 작,편곡과 세션으로 꾸준히 활동해온 남궁은주(Prody)와, 최근 리메이크 앨범 ‘난 좀 달라(2022)’로 리스너들과 활발히 소통 하고있는 앤씨아가 콜라보 앨범 ‘잠시 헤어지는거야’를 발표한다.
⠀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로 인연을 쌓아온 둘은, 최근 앤씨아 의 리메이크곡 난 좀 달라 (2022), Coming soon (2022), 교생쌤 (2022) 등의 편곡으로 참여하며, 절친이자 동료인 ‘남궁은주와’ , ‘앤씨아’ 의 캐미를 확인했다.
⠀
“안돼, 아직 난 준비 못 했는데…”
‘잠시 헤어지는거야’ 는 헤어짐을 받아들이기 힘들어하는 연인의 솔직한 심정을 남궁은주(Prody)의 특유의 감성으로 가사에 담아내는 한편, 앤씨아 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생명력을 불어넣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
이번 곡은 응답하라 1988 OST <기억날 그 날이 와도>, 복면가왕에서 ‘방탄모래성’으로 출연하며, <잃어버린 우산>,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광화문에서> 등을 부르면서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았던 앤씨아와, 세션과 작,편곡으로 활발히 활동을 이어온 남궁은주(Prody). 서로 같은 길 이면서도, 조금은 다른 분야에서 성장해 온 같은 학교 출신의 절친 선·후배가 전하는 찰떡 캐미가 기대된다.
⠀
앤씨아, 남궁은주(Prody)는 ‘사람들에겐 가슴 아픈 이별이 하나씩은 존재하는 것 같아요.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현실을 부정하며 잠시만 더 곁에 있어 달라며 매달리는 애절한 감정을 이번 곡에 표현해 봤어요.” 라며, “선후배 사이로 그동안 공연 세션과 편곡 등 많은 인연이 있었지만, 공동 작업으로 함께 발표하게 된 이번 앨범이 매우 뜻깊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앤씨아 와 남궁은주(Prody)의 새 앨범 ‘ 잠시 헤어지는거야’는 2022.11.08 (화) 오후6시에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