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현 X 신지인 X 노아
최근 다수의 좋은 결과물을 선보이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프로듀서이자 찬양사역자 전대현이 오랜만에 자신의 이름으로 새로운 작품을 선보인다. 그러나 혼자가 아니다. 새로운 작품 Let’s Go를 위하여 강력한 지원군들이 모였다.
오랜 음악적 동반자 LENTO의 감각적인 편곡에 보석처럼 빛나는 신예 신지인의 목소리를 얹어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를 완성해 내었고, 거기에 더하여 노아 틴의 퍼포먼스 영상을 통해 시각적인 만족감과 교회 현장에서의 활용성까지도 담아내었다.
특별히, 찬양 사도행전 29장의 작곡자이며, 크리스천 레이블 더 컴퍼니 블랙의 대표인 정선균 대표가 제작자로 참여하며 힘을 보탰으며, 추후 함께하는 더 적극적이며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크리스천 음악문화의 생태계 조성에 힘쓸 예정이다.
우리의 삶은 믿음의 모험의 연속이며, 많은 순간 우리에게 강한 믿음을 요구한다. 많은 이들이 이 길 위에서 지쳐 쓰러져갔지만, 약속 위에서 걸어가는 빛나는 하나님의 사람들을 통해 오늘도 하나님은 구원의 역사를 이루어가고 계신다.
혹시, 지금 두려움과 막막함이 어두운 밤처럼 드리우고 있다면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라. 약속의 별은 여전히 우리의 머리위에서 변치 않는 빛을 비추며 우리의 길을 인도하고 계신다.
그러니 이제 우리도 일어나 다시 한 번. Let’s Go! 자, 가자.
# Let’s Go
발매일 2021. 9. 9.
발매사 사운드리퍼블리카
Credit
producer 전대현
vocal 신지인 전대현
lyrics 전대현
written 전대현
arrangement LENTO
midi programing LENTO
background Vocal 전대현 박정수 여은숙 신소현
recorded by 송정욱 (Road Music Studio) 신소현 (DSM Studio)
mixed & mastered by 박정수 (TSL Studio)
designed by 전대현
Worship Dance 노아 선교단
기획 은희승 박종현 전대현
제작 더 컴퍼니 블랙 (대표 정선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