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 아샤트리 [Forest]
국내 최고 남성 보컬리스트들이 참여한 SBS 음악 예능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의 여성 보컬 곡들이 공개된다. 객원 보컬로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의 신곡 역시 방송 곳곳에 삽입돼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
두 번째 객원 보컬인 여성듀오 아샤트리의 신곡 'Forest'는 미디엄 템포의 경쾌한 POP 장르의 곡이다. 지루한 일상 속, 많은 추억이 담긴 맥문동 숲길을 회상하며 헤어진 연인과의 재회를 통해 잊고 있던 순수함과 소중함을 아샤트리만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한다. 더불어, '보랏빛 맥문동 숲길처럼, 너와 나 맥문동 숲길 너머' 등의 가사로 관광명소이자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한 맥문동 숲길을 담아내 객원 보컬 차가을의 첫 곡 '추억을 만들래'에 이어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 촬영지인 광주의 이야기를 담아내 특별함을 더한다.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는 허각, 신용재(2F), 김원주(2F), 임한별, 손동운(하이라이트), 주호, 김희재까지 일곱 명의 남성 보컬리스트들이 서울에서 시작해 광주 곳곳에서 버스킹을 펼치는 음악 예능으로, 단체 신곡에 이어 멤버들의 개별 신곡 또한 순차적으로 발매 중이다. SBS 음악 예능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는 11월 5일(토)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2시 25분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