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식당으로 오세요' OST Special
"스스로가 믿을수록 끝내 이뤄지는 마법, 그런 마법은 현실에도 분명 존재한다. 당신의 삶에도 예외는 아니다"
소울 충전 잔혹 판타지라는 장르 속에서 현실의 사람들이 갖고 있는 고충을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을 받은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의 OST 전체 음원이 공개되었다.
아티스트들이 가진 독보적인 음색과 짙은 감성이 돋보였던 이번 앨범은 어쿠스틱한 반주 위 유려한 보컬이 어우러진 Se.A의 'Holding On'과 'Holding On (Piano Ver)' 두 가지 버전을 수록해 같은 듯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감미로운 목소리와 몽환적인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JUNNY(주니)의 'Alone', 드라마 초반의 엔딩을 장식하며 신비로운 분위기 속 소원을 묻는 마녀의 모습을 그려낸 YESEO(예서)의 'Fair Dish'가 이어진다.
그 후,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상대에게 깊어져 버린 마음을 노래한 한승우(빅톤)의 'Please', 대가를 바라지 않는 사랑에 대한 연민을 말하면서도 길용이 진을, 진이 희라를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낸 Sondia의 '그런 사람'까지, 적재적소에 삽입되어 드라마를 풍성하게 만들어 준 BGM 트랙 15개가 합쳐져 총 21곡이 담겼다.
이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OST는 '케이윌 - 말해 뭐해', '펀치 -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대세 프로듀서이자, 이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의 음악감독을 맡은 '허성진'이 총괄하며 극 전체의 분위기를 아우르는 곡들의 향연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호평 속에서 드라마의 대미를 장식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