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 차가을 [추억을 만들래]
바쁜 일상 속, 지친 일과 속, 항상 나의 마음속에만 숨겨놓은 '쉼(Rest)'을 느끼고 싶어..
국내 최고 남성 보컬리스트들이 참여한 SBS 음악 예능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의 여성 보컬 곡들이 공개된다. 객원 보컬로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의 신곡 역시 방송 곳곳에 삽입돼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
객원 보컬 신곡 중 가장 먼저 공개된 차가을의 '추억을 만들래'는, 힘들고 지치지만 조금이라도 걱정을 내려놓고 하루를 더 여유롭게 살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가사와 멜로디에 담아 밝게 위로하는 곡이다. 특히 먼데이 키즈가 발굴한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 차가을이 참여해 시원한 보컬로 밝은 위로의 메시지를 더해주고 있다. 더불어,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가 광주를 배경으로 촬영된 만큼, '파란 하늘 먼지 없는 오늘, 기억 속 동명동 거리 커피 한 잔 사들고' 등의 가사로 광주의 랜드마크를 담아내 특별함을 더한다.
'추억을 만들래'는 스페셜 단체곡 'My First Love (나와 결혼해 줄래요)'를 작/편곡한 이도형(AUG)과 한경수가 작업에 참여하여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만의 색다른 매력을 음악적으로 표현해 냈다.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는 허각, 신용재(2F), 김원주(2F), 임한별, 손동운(하이라이트), 주호, 김희재까지 일곱 명의 남성 보컬리스트들이 서울에서 시작해 광주 곳곳에서 버스킹을 펼치는 음악 예능으로, 단체 신곡에 이어 멤버들의 개별 신곡 또한 순차적으로 발매된다. SBS 음악 예능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는 10월 29일(토)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2시 15분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