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책처럼 마음에 오래도록 기억되는 음악으로 채워질 'Steady Seller'의 첫 번째 이야기.
싱어송라이터 및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는 코튼팩토리와 가수 '샘김(SAM KIM)'의 밴드 마스터를 맡고 있는 기타리스트 '이병우'가 의기투합한 '스테디셀러'. 유행하는 노래들처럼 개성 있는 목소리와 자극적인 이야기는 아니지만, 따스하게 다가오는 멜로디와 꾸밈없는 노랫말에 귀를 기울이고 있으면 마음마저 편안해지는 기분이다.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는 책들처럼, 시간이 지나도 많은 사람들이 다시 듣고 싶고, 그들에게 기억될 수 있는 좋은 음악을 만들고 싶다는 'Steady Seller'의 행보를 주목해보자. 스테디셀러의 첫 번째 이야기 "너에게"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하는 내용을 담은 어쿠스틱 감성의 사랑 노래이다. 서정적인 가사와 담백하고 꾸밈없는 보컬들의 목소리와는 달리 화려하고 풍성하게 채워진 악기 연주가 인상적이다. 곡의 드럼 연주를 맡은 드러머 '이병건'은 '존박', '박새별', '차은주' 등의 공연 세션에 참여하였고, 최근 드럼 연주곡 "The Night of The Kalahari Desert"를 발매하였다. 베이스에 참여한 '이재하'는 현재 '조문근밴드'의 베이시스트로 활동 중이며, '샘김(SAM KIM)'’, '윤종신' 등의 공연 세션과 '불후의 명곡''엠카운트다운' 등 방송 및 각종 공연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건반 연주를 맡은 작곡가 '변동욱'은 '와인루프'의 건반 출신으로, '터닝테이블', '플리지' 등의 앨범에 건반 연주와 스트링 편곡으로 참여했으며, 현재 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의 음악 작, 편곡으로 참여하고 있다. 특별히 이번 곡 "너에게"에는 맑고 깨끗한 목소리를 가진 'heidy'가 피처링으로 참여하였다. 이화여대에서 작곡을 전공하고 지금까지 총 8장의 싱글 앨범을 낸 싱어송라이터 '하이디'의 음악들은 '해피선데이' '백년손님-자기야'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의 배경음악으로 들려지고 있으며, 뮤지컬 '미친개의 비밀 노트'에서는 작사, 작곡 및 음악감독으로, '오필리어'에서는 피광대 역을 맡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Produced by 박원웅, 이병우
Composed by 박원웅, 이병우
Lyrics by 박원웅, 이병우
Arranged by 박원웅, 이병우, 이병건, 변동욱, 이재하, 김영경
Vocal by 박원웅, 이병우, 김영경
Guitars by 이병우
Drums by 이병건
Piano by 변동욱
Bass by 이재하
Chorus by 박원웅, 김영경
Mixed by 이상준 @Bee Studio
Artwork by 달
Publishing by TSN Company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