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enan - 가우스전자 OST Part 4]
지니 TV 오리지널 ‘가우스전자’! 배우들의 코믹 열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네 번째 OST ‘We are young’은 싱어송라이터 Zeenan이 참여했다.
‘We are young’은 Zeenan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와 소프트한 소울 팝의 멜로디가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듯한 느낌의 발라드 곡이다.
쓸쓸한 듯 담백하게 읊조리는 벌스에 이어지는 따사로운 후렴 멜로디가 가슴 속의 빈 곳을 채워주는 듯 함과 동시에 Zeenan의 편안하고 부드러운 고음은 친숙하면서도 뜨겁고 난폭했던 여름을 지나 가을에서 겨울로 접어드는 이 계절을 더욱 특별하게 느끼게 해 줄 것이다.
위태롭고 불안하기에 아름다운 청춘들의 삶에 누군가의 위로와 응원이 가장 큰 힘이 되듯, ‘우리는 젊고 강하기 때문에 너의 존재만으로 나는 이 삶을 행복하게 살아나갈 수 있다’ 라는 가사의 메세지는 극중 ‘상식(곽동연 분)’과 ‘나래(고성희 분)’의 어설프지만 귀여운 러브라인을 더없이 예쁘게 담아내며, 동시에 ‘마케팅3부’ 청춘들의 오피스 생존기에 재미를 더 할 것이다.
‘We are young’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낭만닥터 김사부], [홍천기]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한 '전준규' 가 프로듀서 및 작사/작곡, [오늘의 웹툰], [악마판사] 등의 OST 프로듀서로 참여한 'Zeenan' 이 직접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