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를 피로하게 만드는 일들이 보글보글 끓고 있는 이 지구에서 연인이 자신의 곁에서 가장 즐겁기를, 그리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건 모든 사랑하는 사람들의 바람일 것이다.
이 노래를 듣는 순간만은 지친 당신이 잠시 달달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작은 소원을 담아본다.
싱어송라이터 김안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달빛 데이트’
김안개의 자작곡인 ‘달빛 데이트’는 어쿠스틱 장르를 기반으로 한 밴드 구성의 음악으로, 하루가 저문 뒤에 시작되는 연인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발랄한 감성의 가사와 멜로디로 풀어내었다.
또한 김안개의 음색이 곡에 산뜻한 느낌을 더해주었고 강은진의 통통 튀는 분위기를 살린 연주와 윤세웅의 기타 연주는 곡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주었으며, 사운드 엔지니어 조하온은 곡의 색에 맞는 사운드를 구현하며 음악의 퀄리티를 한층 올려주었다.
이 곡의 감상 포인트는 듣는 것만으로 오월의 향취를 느낄 수 있는 섬세한 묘사를 담은 시적인 가사와 그에 어울리는 멜로디이다. 듣는 이들이 언제든 이 곡을 들음으로써 설레는 마음을 느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쓰인 노래이다.
싱어송라이터 김안개의 본격적인 활동의 서문을 여는 이 앨범은 그의 강점인 섬세하고 아름다운 가사와 유니크한 음색을 보여주고 있다. 그의 음악은 앞으로 가요계에 그만의 특별한 빛을 비출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