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_Edition# 시리즈 첫번째 아티스트 우예린 ‘도시의 밤’ 발매
“바쁘게 움직이는 사람들 속에 우린 조금 느리게 걷자”
‘모든 날 모든 순간’의 작곡가 어깨깡패와 인디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프로젝트 ’D_Edition#’시리즈 ‘도시의 밤’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 (Every Day, Every Moment)’을 히트시키며 국민송을 만들어낸 어깨깡패가 프로듀싱하고 디에이치플레이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는 ‘D_Edition#’시리즈 앨범의 첫 싱글‘도시의 밤’이 발매됐다. 첫번째 아티스트로는 싱어송라이터 우예린이 참여했다.
‘D_Edition#’시리즈는 어깨깡패 특유의 감성에 잘 어울릴만한 아티스트와 음원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로 대중적이면서 작가적인 감성의 멜로디와 가사에 개성있고 매력있는 목소리를 더해 공감과 위로의 음악을 선사하는 음원 발매 시리즈다.
"도시의 밤" 은 잔잔한 분위기의 어쿠스틱 팝 발라드로 어깨깡패 곡에 우예린의 보컬이 더해져 가을 밤의 감성을 파고든다.
우예린은 2015년 SBS ‘K-POP 스타 시즌 5’에 참여하여 TOP 6에 올라 생방송 경연까지 진출 대중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으며 현재는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 7월 K-POP 스타에서의 인연인 안예은과 함께한 싱글 ‘백유화’를 발표했으며 꾸준한 음원 발표와 공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D_Edition#’시리즈는 우예린의 ‘도시의 밤’ 발매를 시작으로 곧 두번째 아티스트로 찾아올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