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A] X [VERYGOODS] 10월 10일, 디지털 싱글 ‘Orange Drive’ 발매
어느 날 평화로운 제주의 해질녘, 오렌지 빛 하늘과 함께 드라이브를 하며 떠오른 영감에서 시작된 ‘Orange Drive’
평소 드라이브에 무한한 애정을 갖고 있던 만큼 드라이브할 때 듣기 좋은 노래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나른한 스타일 자체를 처음 시도한 만큼 많은 분들이 편안하면서도 몽글몽글은 느낌을 받으셨으면 해서 탑 라인에 공을 많이 들였어요.
‘Orange Drive’가 드라이브할 때 가장 듣기 좋은 노래가 되길~!
From. 제아
Orange Drive는 따듯하고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빈티지한 느낌의 드럼 사운드가 조화롭게 섞인 미디엄 템포의 R&B Pop 장르를 기반으로 한 곡으로, 낮과 밤의 경계가 흐려지는 해질녘, 허물어지는 연인과의 경계 속 노을지는 도로를 끝없이 달려가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세련된 코드진행에 ‘JeA’의 섬세한 보이스가 잘 어우러져 전반적으로 잔잔한 무드의 사운드들이 ‘JeA’의 보컬리스트로서의 새로운 매력과 감성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JeA’가 직접 곡의 컨셉부터 탑라인 작업까지 참여해 프로듀서로서의 면모를 볼 수 있는 디지털 싱글 ‘Orange Drive’는 BTS, EXO, 소녀시대, NCT, 레드벨벳 등 최정상 아티스트의 앨범에 참여한 프로듀서진이 소속되어 있는 뮤직 퍼블리싱사 ‘VERYGOODS’와 협업하여 만든 곡으로, ‘VERYGOODS’의 두 번째 프로젝트 ‘WING PROJECT 2’로 이어져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