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새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 첫 번째 OST ‘연애바람(Like Breeze)’ 이 솔루션스 (THE SOLUTIONS) 의 목소리로 공개되었다.
ENA 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는 아랫집 윗집에서 동고동락하는 공식 찐친 '여름(이다희 분)'과 '재훈(최시원 분)'이 뜻하지 않게 연애 리얼리티쇼 PD와 출연자로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현실 생존 로맨스다.
첫 번째 OST ‘연애바람(Like Breeze)’의 가창을 맡은 솔루션스 (THE SOLUTIONS)는 박솔(보컬), naru(기타), 권오경(베이스), 박한솔(드럼)로 구성된 4인조 남성밴드이다. 2012년 싱글 앨범 [Sounds of the universe]으로 데뷔 후 15개의 정규 및 미니앨범들을 발표하고 각종 큰 페스티벌의 무대에 초청받으며 대세 밴드로 인정받으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연애바람(Like Breeze)’은 어쿠스틱한 사운드 위 매력적인 멜로디가 경쾌함과 설렘을 유발하는 곡이다. 솔루션스 (THE SOLUTIONS) 멤버 전원이 노래와 연주로 참여해 완벽한 합을 보여주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너라는 바람이 불어, 맘껏 흔들려 다시’의 후렴구에서 느낄 수 있듯 연애 감정을 살랑이며 불어오는 바람에 비유해 리스너들의 기분 좋은 흥을 끌어올린다. ‘금세 그친대도 바로 마주 서서 너를 느껴’, ‘몇 번째 바보가 또 되는지 난 몰라도’ 등의 노랫말은 서른일곱, 이제는 연애가 두렵고 또 어려운 여름(이다희 분)과 재훈(최시원 분)의 심경을 대변하며 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두드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