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바퀴바람이 서서히 빠지듯, 언제인지도 모르게 우리의 사랑은 조금씩 변해가고 있다.
30대로 접어들며 채워질 듯 채워지지 않았던 20대의 사랑은 자연스레 끝이 났고, 무엇이 어떻게 변했는지, 내가 어떻게 변해가야 할지도 모른 채, 우리는 30대의 사랑을 맞이하고 있다.
새로운 사랑에 대한 설레임과 걱정이 동시에 들지만, 다가올 30대의 사랑을 위해 우리는 다시 바퀴의 바람을 채워넣는다. ....
.... 
|
INTRODUCTION사탕수수의 두 번째 싱글앨범 [20과 30]
자전거 바퀴바람이 서서히 빠지듯, 언제인지도 모르게 우리의 사랑은 조금씩 변해가고 있다. 30대로 접어들며 채워질 듯 채워지지 않았던 20대의 사랑은 자연스레 끝이 났고, 무엇이 어떻게 변했는지, 내가 어떻게 변해가야 할지도 모른 채, 우리는 30대의 사랑을 맞이하고 있다. 새로운 사랑에 대한 설레임과 걱정이 동시에 들지만, 다가올 30대의 사랑을 위해 우리는 다시 바퀴의 바람을 채워넣는다. .... .... ![]() TRACKSRELEASESCREDITSPerformed by 사탕수수 1기 (2010)
Producer : 안혜인, 이동혁 작사 : 안혜인, 이동혁 ------- Produced by 안혜인, 이동혁 Vocal 안혜인, 이동혁 Lyrics by 안혜인, 이동혁 Composer 안혜인, 이동혁 Arranger 안혜인, 이동혁 A.Guitar 이동혁 Melodion 안혜인 Egg Shaker 안혜인 Recorded by 김바나나 Mixed & Mastered by 김바나나 Illustrated by 조은희 Designed by 최우영 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