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Hon'z (혼즈)’가 첫 EP앨범 [PEOPLE VOL.1]을 발매하였다.
‘Hon'z (혼즈)’는 4인조로 앨범 전곡의 작사·작곡을 맡은 싱어송라이터 홍시은, 편곡을 맡은 이진석, 최용운, 이도규로 결성된 아직 잘 알려지지않은 신인 밴드다.
영화 'Closer'(클로저)를 보고 만든 첫 번째 곡 Hello, stranger?', 이어서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든 'Her', '당신이 잠든 사이에', '우리가 헤어져야 할 시간', '할머니' 총 5곡으로 이루어지 앨범이다.
‘Hon'z (혼즈)’의 EP앨범 [PEOPLE VOL.1]
과연 우리의 음악을 통해 얘기할 수 있는 메세지는 뭘까? 라는 생각에서 시작된 앨범
먼저, 가까이 있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보면 좋겠다라는 마음에서 시작하였다는 혼즈의 앨범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잘 표현하지 못하는 마음을 멜로디와 가사로 표현한다.
앨범자켓 또한 [PEOPLE VOL.1] 앨범의 스토리들로 이루어진 그림이며 '어린왕자'를 모티브로'어린왕자'가 겪은 여러 행성으로의 여행을 통한 만남처럼 여러 사람과의 만남과 헤어짐, 슬픔과 담담함을 표현하며 많은 분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여운을 남기는 그런 음악이 되길 바라며 이 앨범을 완성했다고 한다.
네이버 뮤직 '당신이 놓치면 안될 새 음악들'에서 이번 EP앨범 곡으로 선정되었으며, 앞으로의 음악 활동이 어떤 방향으로 이루어질지 기대가 되는 밴드이다.
그럼 그들이 하고 싶은 얘기가 무엇인지 들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