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땅 가운데 치유와 회복 그리고 자유함을 선포 !!!
주님께서는 ‘황폐하였던 곳을 다시 쌓을 것이며 무너진 곳을 다시 일으킬 것이며, 황폐한 성읍 곧 대대로 무너져 있는 것들을 중수할 것’(사 61:4)이라고 말씀하십니다. 화요모임 3집은 주님의 말씀대로 참 신이 아닌 우상을 섬기며 재물에 매인 이들. 거짓된 사고와 사상, 관습에 묶여 신음하는 모든 이들을 향한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신령과 진정으로 드려지는 우리의 예배를 통해 열방이 자유케 하는 영적 승리를 선포하며, 마음이 상한 자를 고쳐 회복시키는 치유의 역사가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저희들은 이 앨범을 통해 하나님의 임재를 체험한 예배자들이 세상을 변화시키며 열방 가운데 생명을 전하는 사람으로 거듭나기를 소망합니다. 그래서 이사야의 예언대로 온 땅 가운데 치유와 회복 그리고 자유함을 선포하는 일에 작은 도구로 사용되기를 기도합니다.
또한 이번 3집은 ‘음반으로서의 완성도’와 ‘역동적인 예배의 현장감’ 부분을 균형 있게 보완한 앨범입니다. 또한 외국 곡 중심이었던 1, 2집에 비해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도록 국내 사역자들의 곡 비중을 높였습니다. 음반 제작에 참여한 모든 스탭들 역시 4개월 동안 헌신하며 ‘음반 타이틀 그대로’ 열방을 향한 뜨거운 마음으로 임했고, 그 마음을 카자흐스탄어로 된 찬양(CD의 보너스 트랙)으로 담기도 했습니다. 화요모임 3집에는 서로 다른 두 가지 흐름의 예배가 조화롭게 담겨있습니다. 화요모임에서 찬양하는 것처럼 어디서나 예배할 수 있도록, 생생한 현장의 열기를 이끌어 내는 것을 염두에 두고 제작된 100% 화요모임 실황 음반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