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화요모임 – 주 앞에 내 맘 드려]는 '예수전도단' 수원지부에서 발매하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매주 화요일마다 수원 화요모임에서 불려지는 찬양들 중 더 많은 예배자들과 나누기 원하는 곡을 스튜디오 녹음을 통해 앨범으로 소개하는 'studio single'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이다. 첫 걸음이 그렇듯 조금은 투박한 면도 있지만, 오랜 시간 한 자리에서 예배를 섬겨 온 수원 화요모임팀의 진솔한 고백이 듣는 이들을 다시 한번 예배의 자리로 겸손히 초대하고 있다. 이 찬양을 듣는 우리 모두가 마음과 뜻과 힘을 다하여 주 우리 하나님만 사랑하길 간절히 소망한다.
"너는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라" (신6:5)
모임 소개 : '예수전도단' - 수원 화요모임
'예수전도단' 화요모임의 목적은 한반도의 젊은이들을 일으키고 훈련시켜서 선교 동원가 및 선교사로 세우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수원을 비롯하여 서울, 대구, 전북, 천안 등 전국의 크고 작은 도시에서 매주 화요모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수원 화요모임은 주님 오실 그 날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에 함께 모여 하나님을 예배하며 '수원(水原)'이라는 이름 그대로 경기남부지역에 참된 생수의 근원이신 주님의 임재가 가득하도록, 열방에 부흥이 임하도록 중보의 기도를 드리는 모임입니다.
@ 수원 화요모임 – 매주 화요일 늦은 7시 / 수원성교회(1호선 성균관대역) 지하1층 / 031-295-2021(예수전도단 수원지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