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빔(LUVIM) [Thank You for Coming]
“ 내가 주께 감사하옴은
나를 지으심이 심히 기묘하심이라
주께서 하시는 일이 기이함을 내 영혼이 잘 아나이다.
내가 은밀한 데서 지음을 받고
땅의 깊은 곳에서 기이하게 지음을 받은 때에
나의 형체가 주의 앞에 숨겨지지 못하였나이다.
내 형질이 이루어지기 전에 주의 눈이 보셨으며
나를 위하여 정한 날이 하루도 되기 전에
주의 책에 다 기록이 되었나이다 ” (시139:14-16)
우릴 택하시고,
이 땅에 보내신 하나님의 뜻을
혹시 잊으신 분들이 있다면 기억해주세요.
당신이 있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 러빔 올림 -
*
러빔이 열두 번째 싱글 앨범 'Thank You for Coming'을 들고 찾아왔다.
2022년 1월 정규앨범 이후에 첫 번째로 발매된 이번 앨범은 시편 139:14-16절 말씀을 주제로 하여 하나님께서 우리 한사람 한 사람을 계획하시고 이 땅에 보내신 이야기를 담아 러빔만의 감성으로 풀어내었다.
대중들이 친근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생일'을 모티브로 삼아, 사랑하는 누군가의 생일을 축하하는 내용을 담은 '가득할거야'를 타이틀곡으로 선보인다.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러빔은 이번 타이틀곡 '가득할거야'로 두 번째 작사가 이벤트를 진행하였다고 한다.
이미 첫 번째 작사가 이벤트로 '축복해'를 선보였던 러빔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여 함께 찬양을 만들어 내고자 팬들과 함께 가사를 쓰는 작사가 이벤트를 계속하여 진행하고 있고, 앞으로도 팬들과 함께 곡을 써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렇듯 색다른 행보에 많은 ccm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러빔은 누구나 다 쉽게 작사에 접근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작사가 이벤트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또한 수록곡으로 담긴 '기대(주 안에 우린 하나)'는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며 사랑받았던 찬양이다.
매 싱글 앨범마다 리메이크 곡을 수록하여 들려주는 러빔은 이번 앨범과 어울리는 내용이 담긴 이 곡을 그들만의 스타일로 편곡하여 새롭게 담아냈다고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