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 취한 달' EP앨범 [여우달]
매일 다른 모습으로 어두운 밤을 밝고 따뜻하게 비추는 '달'이 아름다운 '소리'를 만나 그 소리로 모두가 행복에 "취"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소리 취한 달'이 첫번째 EP앨범 [여우달]을 발매 하였다.
앨범명과 함께 타이틀 곡명으로 사용한 '여우달'은 찰나의 아름다움을 부족하지 않을 만큼 표현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잠깐의 마주침도 기억되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소리로 담아 전하고 싶었다.
1. 취하리
'라라라라 부르는 대로'
'라라라라 잊고픈 만큼'
어쩌면 저 꽃들도 선명했던, 푸르렀던 어떤 날을 기억 할지도 몰라
놓치고 싶지 않은것은 누구나 하나 쯤 있다.
인생 두어번 넘어져 쉬어도 보고 그럼에도 다시 얻어내고 싶은 무언가를 위해 달려 보고 싶은 마음을 “취한다”라는 복합적인 단어의 의미를 노랫말에 담았다.
아프로큐반의 간결하고 시원한 리듬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멜로디에 취하길 바라며!
2.여우달
찰나의 아름다움을 부족하지 않을 만큼 표현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잠깐의 마주침, 그 조차 간절할 수 있었던 마음은 아프도록 시리지만 눈부시게 아름답기도 하다.
여우달이 표현 하고자 하는 사랑의 대상은 정해져 있지 않다. 그 의미는, 단순한 남과여의 사랑만이 아닌 지금 내가 그리워 하는 그 어떤 대상 연인,가족,친구,반려동물 등 그리움을 담은 대상에게 언제나 그립다고 말할 줄 알며 그 마음을 공감하려 한다.
어쿠스틱 기타선율을 가장 무게감 있게 진행 하면서 우리나라 대표 현악기 가야금과 서양악기 트롬본의 중후한 음색이 더해진 앙상블로 깊이있는 울림의 메세지를 악기 하나하나에 표현했다. 특별히 스트링 녹음에 '필스트링'이 참여 해 주어 곡에 대한 완성도를 완벽하게 채운다.
3. 희망가
'당신의 진짜 행복과 희망은 무엇인가요?'
나라 잃은 설움을 노래한 우리 나라 최초 대중가요로 암울하고 비탄한 생각은 잊고 한번 듣고도 흥얼거릴 수 있게 빠른 비트에 반복된 선율을 넣어 신나는 느낌으로 편곡하였다.
고되고 힘든 하루하루 있는 힘껏 버티며 살아가고 있는 나, 너, 우리들에게 꿈만 같은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 거라 또다시 꿈 꾸며 그저 절망 없길 희망한다!
4. 태평ssong
'춘하추동 사시절에 소년행락 몇 번이랴
음악에 취해 흥이 나니 태평쏭으로 한번 놀아봅시다!'
우리나라 신민요 '태평가' 를 전통가락에 EDM을 가미해 더욱 신나는 느낌으로 풀어낸 곡이다.
이 음악을 듣는 순간 만큼은 마음에 아무런 근심 걱정없이 음악에 취해 오롯이 흥만 나길!!
소리 취한 달 Members
Vocal&Gayageum 가야(이은경), Guitar JJ(정재현), Teombone SUSEMI(김세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