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귓가에 맴돌던 목소리도 희미해지면 이 노래에 난 있을거야"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세 번째 보티즈 프로젝트곡 '다시 만나는 날에'로 팬들을 찾아온다. 이번 발표하는 '다시 만나는 날에'는 락발라드 장르로,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작사한 서정적인 가사와 황민현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져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소망을 담백하면서도 강렬하게 담아냈다.
백현x서문탁의 'Hurt'에 이어 임한별x이혁 '기도'로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이어오고 있는 보티즈 프로젝트는 유명 실력파 보컬들의 지도자인 서준식이 '리얼 사운드' '리얼 보컬' '리얼 뮤직'이라는 공통된 가치관을 가진 제자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젝트다. 이번 프로젝트 '다시 만나는 날에'도 역시 서준식 보컬 마스터가 작곡했고 성시경 '넌 감동이었어' '거리에서' 등 다수의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 이근호가 작곡 및 편곡을 맡았다. 작사가로는 '와르르', 'Love again' 등을 작사작곡한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참여해서 기대감을 높인다.
데뷔 후 처음으로 락발라드에 도전하는 황민현은 tvN 드라마 '환혼'에 천재 귀공자 '서율'역으로 열연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변신을 꾀하고 있다. 홀로서기를 시작한 황민현의 이유있는 변신, '다시 만나는 날에'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주고 있다.
PRODUCER 서준식
LYRICS BY Colde (콜드)
COMPOSED BY 서준식, 이근호
ARRANGED BY 이근호, 이성민
GUITAR 서준식, 이성렬
PIANO 조상원
BASS 신형권
DRUM 유영길
VIOLIN 노서균
CELLO 차단비
VIOLA 박하문
CHORUS 유승룡, 동훈(A.C.E), 찬(A.C.E), 주은
RECORDED BY 김대성 at Tone Studio, 서준식 at Voicetuning
MIXED BY 김대성 at Tone Studio
MASTERED BY 김대성 at Tone Studio
EXECUTIVE PRODUCER 서준식
EDITOR Tone Studio, 원성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