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 그날이 앨범 홍보 글
정성으로 지은 향유옥합을 깨뜨리는 마음으로, 서현실의 찬양
첫 앨범 발매 이후 8년, 그 시간동안 향유와도 같이 정성을 다한 찬양을 끊임없이 불렀다. 또한 그 향유를 담은 옥합처럼, 찬양을 소중히 그러모은 앨범을 준비해왔다. 이제 비로소 주님 앞에 향유옥합을 깨뜨리는 마음으로, 서현실이 다시 부른다.
첫 앨범에서 다양한 시도로 하나님과 사람의 마음에 여러 빛깔의 울림을 전했다면, 이번에는 시간이 지나 무거워진 책임감만큼 묵직한 목소리다. 십자가를 전해야하는 그리스도인의 사명이 담긴 절실함을 담았다.
서현실은 청운교회 예배 찬양팀 NOW의 보컬 디렉터 겸 메인보컬로 사역중이며, 지난 정규 앨범에 이어 공동 메인 프로듀서에 이름을 올리며 자신의 음악적 색채를 확고히 했다. 여기에 공동 프로듀서인 문지영을 비롯해 함춘호, 강수호, 홍필선, 문지영, 남진경, 안병철, 김윤정 등 국내 최고의 세션이 힘을 보탰다.
새 찬양을 통해 서현실은 하나님과 사람을 연결하는 사랑의 증표인 십자가처럼 다양한 방향으로 목소리를 낸다. 우리로부터 하나님을 향하는 마음을, 또한 하나님께서 우리를 향해 부어주시는 조건 없는 사랑을 노래한다. 화려한 음악보다 하나님을 찬양하는 본질에 가까이 가고자 노력한 흔적이다. 십자가의 사랑으로 연결되는 그리스도인의 연대를 따뜻하게 그려낸다.
‘보라 그 날이’는 임재 안에 늘 깨어있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의 메시지를, 서현실과 동료들의 화합을 통해 전한다. 합력하여 선을 이루기 원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음악을 통해 표현했다.
‘강’은 흐르는 강물처럼 우리의 삶 속에도 은혜가 강물처럼 흐르고 있음을 고백한다.
은혜를 고백하는 서현실의 목소리는 햇살에 반짝이는 강처럼 투명하게 빛난다.
흔히 걱정했던 일이 다행스럽게 풀리면 ‘마음이 놓인다’고 한다. 서현실의 첫 정규 앨범 이후 사역 이외의 활동을 만나기 힘들어 궁금했던 이들에게는 마음이 놓이는 새 찬양이다. 더불어 곱게 지어낸 향유를 담아낸 옥합을 기다려온 사람들에게는 여기에, 마음이, 비로소, 놓인다.
-보라 그 날이 앨범 소개
1. 보라 그날이
작사 -서현실
작곡 –오신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