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박나래,조이의 슈가맨 혼성듀오 비쥬(bijou)
8년만에 컴백한 '누구보다 널 사랑해'의 혼성듀오 비쥬(bijou)는 summer night, 웨딩드레스,내 마음의 멜로디,beautiful girl에 이은5th digital single album ' 그림자 ' 가 2018년 12월 5일 정오에 멜론을 비롯한 전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를 앞두고 있다.
컴백 다섯번째 신곡 '그림자'는
비쥬(bijou)의 데뷔 출세작 ' Love Love'의 뒤를있는 또 하나의 명곡탄생을 예고 하고있다.
늘 그랬듯 이곡또한 비쥬의 주 민이 노랫말과 곡을 썼다.
사랑하는 사람의 그림자가되어 언제나 그 곁을 지켜며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는 내용을 담고있다.
비쥬만의 색채를 담은 한편의 시같은 노랫말과 아름다운 멜로디 그리고 새롭게 합류한 감성보컬 문 윤진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감상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대중은 좋은 노래를 들을 권리가 있다는 말에 딱 맞는 리더 주 민의
작품을 위한 노력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천재 피아니스트 랩소디의 감각적인 간결한 피아노 연주와 날아다닐듯한 스트링 조합이 감칠맛을더해 아름다움을 멋드러지게 끌어올린 비쥬만의 아름다운 힙합발라드 곡이다.
비쥬(bijou)는 신곡 발매전 광화문 복합문화공간 에무에서 1990년대 스타들인 015B의 장호일, 김원준, 적우 등.. 릴레이 콘서트에도 동참할 예정으로 비쥬의 단독콘서트는 12월 12일 8시에 1시간30분간 공연할 예정이다. 이 공연은 2019년도 부터는 전국투어로 진행될 예정이다.
비쥬(bijou)의 리더겸 프로듀서 주 민은 얼마전 11월 2일 kbs뮤직뱅크에서 핫데뷔한 아이돌 여성4인조 파란여우들의 데뷔앨범 I believe i can fly도 프로듀싱 한바있다.
비쥬(bijou)는 곧 방송복귀도 조심스럽게 준비하고 있는것으로 전해지고 있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