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Digital Single "Onion"
민(Min) 디지털 싱글 앨범 “Onion”으로 솔로 프리데뷔!
‘누구도 쉽게 따라올 수 없는 실력파 아티스트 Min! 양파와 같은 매력으로 돌아오다!’
‘Min(이민영)’이 내년 본격활동을 앞두고 프리데뷔로 솔로 디지털 싱글 앨범 “Onion”을 발표했다. Min은 JYP 오디션을 통해 연습생이 된 뒤 7년 동안 트레이닝 과정을 거쳐 2010년 미쓰에이 멤버로 정식 데뷔했다. 미쓰에이는 데뷔 21일 만에 지상파 인기순위 1위를 차지했으며 멜론 차트 1위 석권, 그 해 연간1위와 가수 최단기간에 대상을 받으며 역대급 임팩트를 남긴 걸그룹으로서 오랜 기간 실력을 다듬어온 Min은 메인보컬로서 훌륭한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뽐내며 레전드 팀을 리드하며 이끌었다. 이번 디지털싱글을 통해 Min은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 활동을 시작하며, 기존에 보여줬던 강렬한 퍼포먼스의 걸크러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다소 발랄하면서도 성숙해진 새로운 매력을 표현해 낸다.
Min 의 이번 싱글 프로듀서는 이전 원더걸스, GOT7, DAY6, TWICE, 선미 등 JYP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의 음반에 참여해 왔으며, 현재는 빅히트 뮤직 소속 프로듀서로 활동중인 Frants가 프로듀싱을 했으며, Marshall 과 Min이 공동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피쳐링으로는 바밍타이거 크루에서 병언으로 활동했던 장석훈이 참여해 곡의 색깔을 더욱 확실히 나타낸다.
이번 곡 “Onion”은 세상 모든 사람들이 자신 스스로 알고 있는 모습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면들을 가지고 있고 상대에 따라 성격이 변하듯 그 누구나 다 양파 같은 면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고 서로가 서로를 상대할 때 잘 받아들이고 수용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으면서 생각해낸 노래이다.
아티스트 : Min
유형 : 싱글
장르 : Future pop
발매일 : 2021.11.08
발매사 : ㈜다날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K타이거즈 E&C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