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DARK MOON: 달의 제단> OST <One In A Billion> 발매!
- ENHYPEN 컬래버레이션 오리지널 스토리 <DARK MOON: 달의 제단>, OST로 몰입도 더해
- 특별한 운명으로 연결된 소년-소녀들의 대서사시...<DARK MOON: 달의 제단> OST <One In A Billion>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DARK MOON: 달의 제단>의 OST <One In A Billion>을 발매했다.
하이브(HYBE) 오리지널 스토리와 ENHYPEN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DARK MOON: 달의 제단>은 어반 판타지·하이틴 로맨스 장르의 작품으로, 일곱 명의 뱀파이어 소년들이 비밀을 간직한 소녀를 만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DARK MOON: 달의 제단>은 서로를 경계하는 뱀파이어 소년들과 늑대인간 소년들 앞에 수상한 소녀 ‘수하’가 전학을 오고 끔찍한 사건들이 일어나며 시작한다. 상대의 소행이라고 생각한 뱀파이어 소년들과 늑대인간 소년들은 서로를 향해 경계심을 드러내는 한편, 동시에 전학생 수하에게 알 수 없는 강렬한 끌림을 느끼며 점차 빠져들기 시작한다. 같은 아픔과 특별한 운명으로 연결된 일곱 소년과 어릴 때부터 뱀파이어로 의심 받아 온 소녀의 거대한 운명으로 얽힌 이야기가 <DARK MOON: 달의 제단>에서 펼쳐진다.
ENHYPEN과 오리지널 스토리의 특별한 만남... <DARK MOON: 달의 제단> OST <One In A Billion>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프로젝트를 총괄하고, ENHYPEN이 가창한 <DARK MOON: 달의 제단>의 OST <One In A Billion>은 트렌디한 느낌의 리드미컬한 락/힙합 비트 기반의 곡이다. 운명적 사랑을 확신한 소년의 초조한 마음과 강렬한 이끌림에 휩싸인 복합적인 감정을 ENHYPEN이 고유의 섬세한 보컬로 그려 완성도를 높였다.
전생부터 이어져 온 거대한 운명으로 얽힌 소년들과 소녀의 이야기는 곡 제목 <One In A Billion>에 고스란히 표현됐고, 서로에게 알 수 없는 강렬한 끌림을 느끼고 점차 빠져들기 시작하는 마음은 ‘심장이 널 가리켰어 / 단 한 번에 알아봤어 / It’s destiny, yeah / one in a billion!’이라는 가사로 살아 숨쉰다.
<One In A Billion>은 정식 발매에 앞서 9월 3일 <DARK MOON: 달의 제단> 웹툰에서 선공개되며 이야기의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ENHYPEN과 컬래버레이션한 오리지널 스토리 <DARK MOON: 달의 제단>은 OST <One In A Billion>를 통해 몰입도를 더하며 글로벌 독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