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사랑과 전쟁 OST Part.1]
WITH WE - 지독한 사랑
2021년 10월 14일 진짜 사랑과 전쟁이 다시 돌아온다.
드라마 사랑과 전쟁의 부활을 기대했던 시청자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사랑과전쟁은 2014년 kbs에서 종영될 때까지 시청률 13-20%를 꾸준히 유지한 인기 프로그램이었다. 당시 이혼조장이라는 일부의 부정적 평가도 있었으나 파격적 소재라 여겼던 내용들이 2021년 현재는 드라마[부부의세계], [펜트하우스] 등을 통해 더욱 더 파격적이고도 다양한 내용들의 드라마들이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사랑과전쟁이 재조명 받기 시작했다.
1시간 분량의 ‘사랑과 전쟁’을 10~15분으로 편집한 유튜브 영상이 20~30대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조회 수 100만회를 넘긴 영상만 50여개에 채널 누적 조회 수는 2억6000만회에 이른다. 댓글엔 “사랑과 전쟁을 제발 부활 시켜달라” 는 요구가 빗발친다.
드라마 외주제작사 두레아트플랜[대표 최영완, 손남목]이 제작하는 오리지날 ‘New 사랑과 전쟁’을 10월 달부터 볼 수 있다.
새로워진 ‘New 사랑과 전쟁’ 은 캐스팅부터 남다르다. 시즌1,2의 주역 배우들이 총 출동하는 것은 물론 MBN보이스트롯 우승자 박세욱을 비롯 새로운 얼굴들이 대거 참여한다.
특히 첫회 에서는 최영완, 김덕현, 운기호, 장가현, 이재욱 등 ‘사랑과 전쟁’ 대표 배우들이 작은 배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히고 있어 그 궁금증이 더해진다.
‘New 사랑과 전쟁’의 음악감독 및 OST 프로듀서에는 차세대 트로트 퀸 ‘혜진이’의 정규 앨범과 ‘진해성’의 [아버지의 한가락], ‘송가인’의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국악 트롯 요정 ‘김다현’의 [꽃처녀] [경사 났네], ‘숙행’의[가시리], 김양의 [공부해라] 및 각종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하며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EuReKa [유레카]가 맡았으며, OST 가창자로는 부활의 김재희, 트로트계의 황태자 신유, 보이스트롯 우승자 박세욱, 조갑경, 하이량, 나인뮤지스 세라 등의 실력파 가수, 랩퍼들이 드라마 OST에 참여해 더욱더 주목을 받고 있다.
[New 사랑과 전쟁 OST Part 1]이자 타이틀곡 ‘지독한 사랑’은 가창자로는 여성듀오 ‘WITH WE’가 참여했고, 사랑, 이별, 아픔을 노래한 미디움 템포의 곡이다.
불륜, 이혼으로 상징되었던 ‘사랑과 전쟁’ 이 2021년 주택문제, 가상화폐, 학교폭력 등 사회문제가 되는 있는 이슈들을 현실성 있게 보여줄 예정이다.
제작 총괄담당 손남목 대표는 ‘New 사랑과 전쟁’은 20대부터 90대까지 세대를 초월한 공감되는 내용들로 드라마 퀄리티를 최대한 높여서 기다려주신 시청자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다. 매회 탑 연예인들의 카메오도 또하나의 볼거리 일 것이다.”라고 귀뜸했다.
‘New 사랑과 전쟁’은 현재 국내외 유력 OTT 플랫폼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