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묘한 하모니가 매력적인 4인조 혼성 보컬그룹 Rememberus!!
약 7개월 만에 2nd Single [I remember]로 다시 돌아왔다! 2014 새로운 공감 듀엣곡의 탄생!
'옆에 있을 때 잘해'라는 가사는 모든 커플들이 다 공감할 만한 말이다. 리멤버러스의 두 번째 싱글 타이틀 곡 "잘해"는 오래된 커플 사이에서 생길 수 있는 남녀 각각의 입장차이를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R&B 곡으로, 연애기간이 길어질수록 서로를 이해하기 보다는 상대방이 자신을 이해해주길 바라고 자신의 생각만을 고집하게 된다는 커플남녀의 상황을 현실적으로 그린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싱글은 리더 '주영'이 첫번째 싱글 "love with you"에 이어 두 번째로 작곡을 맡았으며, 멤버 '한나'와 공동작사로 남녀의 입장에서 서로 대변하는 상황설정을 통해 최대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도록 가사를 풀어냈다.
게다가 '주영'과 '한나'가 직접 코러스에 참여하여 실력파 뮤지션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 곡이다. 그 외에 평소 멤버 '한나'와 친분이 있던 '더블케이'의 피쳐링과 산이와 레이나의 "한여름밤의 꿀"을 작곡한 프로듀서 '코스믹사운드'의 감각적인 편곡으로 풍부한 느낌과 완성도 높은 곡으로 완성되었다. 한편, [Remember Us] '우리를 기억해' 라는 뜻의 첫번째 싱글 타이틀과는 다르게 이번 싱글 타이틀은 [I Remember] '나는 기억한다' 라는 뜻으로 이제는 팬들을 우리가 기억하겠다 라는 의미도 담겨져 있어 팬들과의 음악적 소통을 원하는 작은 바람이 숨어있다. 싱그러운 여름향기가 불어오는 요즘, 4인4색의 보컬 감성으로 다가올 리멤버러스의 "잘해"!!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가사로 많은 커플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