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쓸한 느낌의 가사와 팝적인 사운드의 조화!!!
"아무렇지 않게"로 돌아온 '리멤버러스'!!!
이번 곡은 '리멤버러스'의 리더가 속해있는 프로듀싱팀 'Street Writer' 와 미국 LA 출신 작곡가 'Jon S Kim(LUXX)' 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이다. Jon S Kim(LUXX)은 버클리 음대에서 Music Production and Engineering을 전공하고 LA의 The Village Recorder, Woodshed Recording등의 큰 스튜디오에서 엔지니어로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 뿐만 아니라 Production team인 Ilban music의 담당 프로듀서이며 현재 한국에서 다양한 장르의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다.
"아무렇지 않게" 라는 곡은 사랑했던 사람을 다 잊은줄 알았는데 여전히 지워지지 않고 아무렇지 않게 내 안에 남아 괴롭고 힘들다는 가사내용으로 이별의 아픔을 그린 곡이다. 멜로디에서 느껴지는 쓸쓸함이 가사와 잘 묻어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고 Real한 연주가 세련된 느낌을 부각시키며 또한 버클리 음대 출신 세션들이 대거 참여해서 팝적인 사운드를 만들어 주고 있다. 남녀 보컬의 조화로 듣는 대중들의 공감대를 넓혔으며 환상적인 하모니가 인상적이다.
이번 곡의 작사는 '김소희' 라는 신인 작사가와 공동 작업했으며 오랜시간 많은 수정을 거쳐 탄생된 가사이다. 매번 나오는 앨범에 새로운 시도를 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리멤버러스'의 이번 싱글 앨범 "아무렇지 않게"... 추운겨울, 따뜻한 감성의 위로가 되어주는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