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빛이 되어줄게’
LYSON [Lost Star]
R&B 싱어송라이터 리슨이 지난 8월 데뷔 싱글 ‘Marigold’에 이은 두 번째 싱글 ‘Lost Star’로 돌아왔다.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색으로 우리 앞에 찾아올 희망을 노래하는 R&B 싱어송라이터 리슨은 지난 8월 첫 솔로곡 ‘Marigold’로 행복은 반드시 우리 곁을 찾아온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해 많은 K-POP 해외 팬들에게 감동을 자아낸 바 있다.
‘Lost Star’는 전작과는 또 다른 희망에 대해 노래하는 리슨의 신곡으로, 특히 ‘공허한 이 새벽에 안개가 널 감싸 안을 때 이 길에 끝에서 반대로 너의 빛이 되어줄게’라는 가사가 공허한 삶 속에서 기나긴 어둠 속을 지나 마주할 한줄기 별빛을 찾는다는 곡 내용을 리슨만의 감성과 음색으로 풀었음을 알 수 있는 R&B 곡이다.
리슨은 “이 곡을 듣는 많은 사람들이 현재의 어둠을 지나 반대편에서 비춰줄 빛을 향해 걸어가고 있음을 잊지 않았으면 좋겠다”라며, ‘나뿐만 아니라 이 곡을 들어주시는 많은 분들이 위로받으셨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추운 계절 많은 사람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어줄 R&B 싱어송라이터 리슨의 두 번째 싱글 ‘Lost Star’가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