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 2nd Digital Single 'STRANGERS'
KARD의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BM이 자신의 이름을 건 새 디지털 싱글 ‘STRANGERS’를 선보인다.
‘STRANGERS’는 BM의 솔로 프로젝트 중 네 번째 작품으로, 매 음반마다 자신의 영역을 확실하게 구축하고 있는 BM의 음악성이 오롯이 담긴 음반이다.
이번 앨범에서도 BM은 지금까지 함께 해 온, 글로벌 뮤직 & 컨텐츠 프로덕션 하우스 8PEX COMPANY와 협업을 통해 자신의 음악적 표현을 극대화하면서 흔들림 없는 신뢰를 구축해 가고 있다.
늘 새로운 음악을 추구하면서 자신의 음악적 가치를 담은 ‘STRANGERS’를 통해 BM의 새로움을 만나보자.
1. STRANGERS
낯선 이에게 끌리는 긴장감을 표현한 ‘STRANGERS’는 본능적인 끌림과 무지에서 오는 두려움, 그 사이에서 오는 긴장을 BM의 목소리를 통해 스릴로 바꾼다.
특히, 반복되는 테마를 다이나믹하게 전개해내는 BM의 역량과 다채로운 그루브 표현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이를 표현하기 위해 풍부한 공간감이 도드라지는 믹싱을 통해 곡의 전반적인 감동을 이끌어 낸다.
2. Bad Intentions
‘Bad Intentions’은 양가감정을 주제로 쓰여진 곡이다. BM은 선명한 이분법으로 사람을 판단하기보단 여러 감정의 사이에서 사람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발견해낸다. 더불어, 누군가의 행동이 그 의도와는 다를 수 있음을, 그리고 그에 대한 자신의 반응도 속내와는 다를 수 있음을 표현한다.
‘Bad Intentions’의 복잡한 내용 중 가장 확실한 것은 음악에서도 느낄 수 있는 순간의 감흥과 설렘이다. 가벼운 톤의 멜로디와 상반되는 BM의 묵직한 목소리가 대비로 구조적인 안정감을 연출해 낸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