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SOUND의 'Free Fuel' 프로젝트 앨범 [FLAVORFUL] [COLORFUL] 공개!
음악 장인' NCSOUND와 실력파 아티스트 탁(TAK), Coke paris, BoySam, Couch Peach, J. Bass 참여!
'Free Fuel'은 온라인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 사용료 걱정 없이(Free) 창작물에 재미와 감동을 더해줄 에너지(Fuel)를 의미한다. 앨범 [FLAVORFUL], [COLORFUL]은 NCSOUND와 재능 있는 아티스트들이 K-Pop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한 트랙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는 음악을 통해 대중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나눔의 가치를 존중하기 위한 NC의 노력이 담겨 있다.
모든 트랙은 NCSOFT 공식 블로그(https://blog.ncsoft.com/ncsound-free-fuel/)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COLORFUL]
형형색색의 색깔을 보여주는 COLORFUL 앨범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K-Pop 스타일의 트랙들로 총 9곡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NCSOUND가 작업한 타이틀곡 'Planetarium'은 몽환적인 사운드와 다채로운 구성으로 마법 같은 순간을 보여준다.
Track 1. WaterColor (Prod. TAK) / Composed by 탁(TAK)
Rhodes 피아노가 멜로디를 이끄는 사랑스러운 트랙. 맑은 물에 다양한 색상의 물감이 풀어져가는 수채화 같은 이미지가 음악으로 표현된다.
Track 2. Holidays (Prod. NCSOUND) / Composed by 이겸 @ NCSOUND
휴일에 펼쳐질 즐거운 일들을 상상하며, 기대하고 설레는 마음이 담긴 곡으로 맛깔스러운 신디사이저 연주를 들을 수 있다.
Track 3. Planetarium (Prod. NCSOUND) / Composed by 임준서 @ NCSOUND
무수한 별들이 빛나며 커다란 우주를 이루고 있듯, 여러 컬러가 모여 화려한 세계를 구축한다. 몽환적인 Marimba 소리와 Deep House에서 사용되는 Pluck 베이스가 마법 같은 순간을 선사한다.
Track 4. No Longer (Prod. NCSOUND) / Composed by 김치환 @ NCSOUND
강렬한 Brass가 인상적인 Trap 트랙. 불안한 상황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강인한 움직임으로 혼란스러운 상황은 끝나간다.
Track 5. Conjuring (Prod. NCSOUND) / Composed by 임준서 @ NCSOUND
British Pop 스타일의 트랙으로 강렬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겉으로 드러나는 강인한 모습의 가면을 벗으면, 쓸쓸함과 고독함을 간직한 모습이 마치 속임수처럼 등장한다.
Track 6. Re:Claim (Prod. NCSOUND) / Composed by 임준서 @ NCSOUND
트랜디한 Urban Hip-hop 트랙으로 일상에서 잃어가고 있는 소중한 것들을 찾기 위해 용기 있게 목소리를 내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
Track 7. Settle Down (Prod. Coke paris) / Composed by Coke paris
Future Bass의 어법을 따른 다이나믹한 트랙. 쉴 틈 없이 바쁜 삶 속에서 정착할 수 있는 우리들만의 휴식처를 발견하고자 하는 기대감을 표현하였다.
Track 8. Matiere (Prod. NCSOUND) / Composed by 임준서 @ NCSOUND
Euro Pop의 색깔을 가진 House 트랙. 일렁이는 깊은 심연에서 시작한 움직임은 서서히 고조되어가며, 더해지는 음악의 효과가 마치 곡 안에서의 재질감을 더한다.
Track 9. We, O (Prod. Couch Peach) / Composed by Couch Peach
일정 거리에 있는 여러 점들이 만나 이루는 원형의 모습은 주변에 있는 모든 것을 'One'으로 이어준다. 다채로운 색상은 서로가 적절한 거리를 이루며 생동감 넘치게 표현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