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해버린 사랑에 대한 아픔을 가지고, 떠나가는 남자에게 전하는 여자의 마음 [어금니]
차세대 트로트 퀸! 가수 ‘혜진이'의 싱글 앨범 [어금니]를 발매했다. [어금니]는 믿었던 사랑에 대한 배신감, 슬픔을 남자들에게 전하는, 한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혜진이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듣는이로 하여금, 이별의 아픔과 애절함은 느끼게 하며, 보듬어 주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한다.
이번 신곡 [어금니]는 그간 장윤정, 김혜연, 박현빈 등 대한민국 트롯씬을 책임지고 있는 가수들의 앨범에 대거 참여한 히트메이커 정의송 작곡가가 작사,작곡한 곡이고, 여기에 차세대 트로트 퀸 ‘혜진이’의 정규 앨범과 ‘진해성’의 [아버지의 한가락], ‘송가인’의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국악 트롯 요정 ‘김다현’의 [꽃처녀] [경사 났네], ‘숙행’의[가시리], 김양의 [공부해라] 및 ‘New 사랑과전쟁’ ‘바람의 유혹’ 등 각종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하며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EuReKa [유레카]가 편곡을 맡았다.
혜진이는 정규 1집 "눈물잔" 발매 이후 첫 단독 콘서트 <유쾌한혜진이 유쾌한콘서트 >를 열었고, 다양한 방송,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앞으로 꾸준한 앨범 활동과 방송 및 공연을 통해 ‘혜진이’의 왕성한 활동을 기대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