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푹 빠진 마음을 낚시로 표현한 곡 [사랑의 미끼]
차세대 트로트 퀸! 가수 ‘혜진이'의 싱글 앨범 [사랑의 미끼]를 발매했다. [사랑의 미끼]는 사랑에 푹 빠져버려 헤어나오지 못하는 사랑의 감정을 재미있는 가사로 표현한 댄스곡이다.
이번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댄스곡으로 혜진이의 밝고 경쾌한 목소리가 듣는이로 하여금, 유쾌하고 신나는 느낌이 들게끔 한다.
이번 신곡 [사랑의 미끼]는 김연자의 '쑥덕쿵'을 작사, 작곡한 최신규 작곡가가 만든 곡으로, 여기에 차세대 트로트 퀸 ‘혜진이’의 정규 앨범과 ‘진해성’의 [아버지의 한가락], ‘송가인’의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국악 트롯 요정 ‘김다현’의 [꽃처녀] [경사 났네], ‘숙행’의[가시리], 김양의 [공부해라] 및 ‘New 사랑과전쟁’ ‘바람의 유혹’ 등 각종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하며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EuReKa [유레카]가 편곡을 맡았다.
혜진이는 정규 1집 "눈물잔" 발매 이후
첫 단독 콘서트 <유쾌한 혜진이 유쾌한 콘서트 >를 열었고, 전국Top10가요쇼,
The 트롯show 등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대한가수협회와 아리랑TV에서 주최하는 Live on 시즌2의 mc를 맡으며 활약하고 있다.
앞으로도 꾸준한 앨범 활동과 방송 및 공연을 통해 ‘혜진이’의 왕성한 활동을 기대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