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단테엠 에서 지난 해 첫 싱글 ‘보고싶단말(feat.찬휘)’ 로 안정적 이면서도 파격적인 멜로디 라인으로 임팩트 있게 데뷔한 코드네임(CODE:NAME)이 약 일 년 만에 ‘너인가봄(feat.신주현)’ 으로 리스너 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넨다.
그동안 소속사 아티스트들을 도와 곡 작업에 열중하며 활동 하던 코드네임은 안단테엠 특유의 발라드가 아닌 미디움템포의 사랑 고백송으로 그 분위가 새롭다.이번 곡은 연예의 참견 시즌3 ‘널좋아해’ 등 노르웨이숲 과 함께 보컬로 활동 해 온 신주현이 깜찍하고 귀여운 목소리로 사랑에 빠진 당찬 소녀의 마음을 노래했다.
특히 이번 곡은 k 드라마 음악 감독으로 활동하며, 대박부동산, 더로드, 출사표, 학교2021, 최강배달꾼, 내 딸 서영이 등등 다수 작품에서 독특하고 개성 있는 작·편곡과 연주로 많은 드라마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작곡자 이자 세션 연주자 (기타와 건반) 출신 박성진, 최민창 두 음악 감독이 안단테엠의 대표프로듀서인 두번째별과 함께 노련한 연주와 사운드 편곡으로 참여해 그 기대가 남다르다.
웃는 일도, 행복했던 기억도 찾기 힘든 요즘, 이 노래가 많은 사람들에게 잠시나마 작은 설렘을 안겨줄 수 있기를 바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