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솔로퀸' 민서의 '내 맘대로 (#Self_Trip)’가 리믹스 앨범 [mOS 2.74 #Self_Trip Remixes]으로 업데이트되어 찾아왔다.
가수 민서가 처음 발매하는 리믹스 앨범에는 2년 연속 한국대중음악상에 노미네이트 되고 유명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 음악 레이블에 참여, 지코, NCT DREAM, 카이 등 다수 K-POP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며 프로듀서로서 맹활약 중인 no2zcat과 유럽의 EDM 레이블에서 활동하며 퓨처베이스와 퓨처하우스, 힙합과 디스코까지, 다양한 장르를 기타 연주 기반으로 풀어내는 프로듀서 SUNGYOO가 리믹서로 참여, 각자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두 가지 버전의 ‘내 맘대로 (#Self_Trip)’ 리믹스를 만날 수 있다.
no2zcat은 원곡 ‘내 맘대로 (#Self_Trip)’를 강렬한 비트와 신스 패드, 곡을 리드하는 애시드한 베이스 사운드로 리믹스하여 파워풀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느끼게 한다. SUNGYOO는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와 레트로하고 청량한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누 디스코(Nu-Disco) 장르로 리믹스하여 밝고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표현했다. 특히, 첫 리믹스 앨범인 만큼 두 트랙의 매력을 담아낸 비주얼라이저 영상을 음악과 함께 선보인다. ‘Minseo’s other side’라는 세계관을 컨셉으로 작업한 그래픽 디자이너 ‘Oshi Oka’는 또 다른 차원, 공간을 배경으로 하여 no2zcat 리믹스의 드랍파트와 긴장감 있는 애시드한 베이스라인을 기하학적인 오브제들의 모션으로 표현했고, 필름 메이커 ‘OVJ’는 SUNGYOO의 리믹스를 ‘#Self Trip’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다양한 오브제들과 다채로운 색감을 활용하여 곡 분위기를 돋보이게 하였고, 포인트 사운드까지도 시각화하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