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Love Story With Jesus]
'김형석' 프로듀서와 동아기획에서 제작했던 'SeeU' 의 리드보컬 '지니' 가 가스펠 미니앨범을 제작했다. 가요와 드라마 OST에서 활동하다가 모든 활동을 접고 음악치료대학원에 진학하여 소아정신과에서 음악치료사로서 가족들의 회복에 열정을 쏟았다. Dream Family 라는 회사를 만들어 본격적으로 아이들과 가정의 회복사역을 위해 매진하기 시작했고 2014년 아동치료교구를 개발하여 세계여성발명대회에서 수상하는 등의 놀라운 행보를 보이기도 한다. 그리고 가정의 회복을 위해 개개인의 하나님과의 교제와 만남을 기초로 두어야 함을 강조하며 지속적으로 가스펠 앨범을 제작하고 사역하고 있다.
타이틀 곡 "사랑해요" 는 '지니' 의 어린 시절부터 사랑으로 지켜주시고 함께 해주신 하나님의 사랑을 자전적인 메시지로 전하고 있으며 "축복의 사람" '박요한' 전도사와 함께 불렀다. 사랑을 깨달은 한 소녀가 여인으로 자라며 "주님은 아시죠" 라는 곡을 통해 하나님과 이야기 하며 교제를 나누게 되고 "평안" 이라는 곡으로 하나님을 사랑함으로 자신의 재능을 주님께 드리며 결국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길을 예비하는 자로 서며 "그 어느 곳에나.. 사랑" 을 통해 이 세상 어느 곳에나... 기쁨과 눈물이 있는 모든 곳에 주님이 계시다는 것을 선포하는 자로 한 사람이 서는 드라마 같은 앨범이다.
앨범의 마지막 트랙 "아 하나님의 은혜로" 찬양 또한 '지니' 의 맑은 목소리가 호소력 있게 전해져 앨범 [Love Story With Jesus] 를 오직 "하나님의 은혜로" 만들었음을 고백하는 듯한 스토리가 있는 앨범이다. 대중가수 시절부터 '지니' 의 목소리는 깨끗하고 따뜻한 음색으로서 부드럽고 연약하지만 마음을 파고드는 강한 호소력과 아름다움이 존재하는 특별한 점이 있다. 이번 가스펠 앨범도 '지니' 와 '서정혁' PD가 공동 프로듀싱하였고 전 곡을 작곡, 작사 하여 자신의 신앙을 곡에 투영한 앨범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