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OST Part.2 ‘DOKO (도코)-Beautiful’ 출시!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숨 막히는 배우들의 열연 속 수많은 화제를 받고 있는 SBS 새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의 두 번째 OST ‘Beautiful’은 대세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DOKO (도코)’의 목소리로 완성되었다.
변호사 ‘오수재’ (서현진 분)와 로스쿨 학생 ‘공찬’ (황인엽 분)의 아프지만 설레고, 시리지만 따뜻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는 과거부터 현재를 잇는 두 남녀의 운명이 깊은 인연으로 얽혀있는 관계임을 암시하며, 몰입도 높은 연출로 방송 첫 주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켰다.
‘왜 오수재인가’ OST Part.2 ‘Beautiful’은 2회 방송분 엔딩에 삽입되어 많은 시청자가 궁금증을 가졌던 노래로 사랑하는 이에 대한 벅찬 감정과 설레는 마음을 고스란히 담았다. 부드러운 기타 사운드가 특히 인상적인 이번 곡은 모던락 장르로, ‘DOKO’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사랑을 속삭이는 가삿말을 한층 더 선명하게 전해주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여줄 예정이다. 작사와 작곡에는 ‘펜트하우스 OST 중 임창정의 되풀이’,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OST 중 정승환의 푸르른 계절도 내겐 의미 없어요’, ‘HYNN의 바래’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한경수’와 ‘이도형’이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