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잘 아는 남」 곡소개
이예준, 김세정, 정준일, 제시카등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를 프로듀싱하며 많은 히트곡을 제작해온 글로벌 음악플랫폼 「뮤니콘 (Municon)」이 2022년 첫 프로젝트로, 실력파 보컬리스트 시하와 EXO 수호의 「자화상」, 백예슬의 「혼자 사랑하고 미워해」등을 작사작곡한 헤드라인뮤직과 손 잡고 명품 발라드 신곡을 선보이게 되었다.
시하는, 드라마 「미녀의 탄생」, 「연애의 참견」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그간 많은 사랑을 받아 왔고, 지난 7년간 본인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싱글 앨범들도 다수 발표하며 다양한 음악적 역량과 왕성한 활동을 보여 왔다. 2019년 이예준, 더원, 이우등과 더불어 「Municon Vol.2」 앨범에 참여한 인연으로, 뮤니콘과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하게 되었다.
「서로 잘 아는 남」은 시하의 섬세한 표현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했던 연인이 서로 잘 아는 남이 되어버린 후 느끼는 슬픈 마음과 감정을 섬세하고 애틋하게 잘 담아 내었다.
오랜시간을 함께 보내며 서로에 대해 잘 알게된 연인이 이별을 겪으며 느끼게 되는 커다란 슬픔과 후회, 공허함을 애틋하고 애절하게 표현한 이번 신곡은 듣는 많은 이들의 공감과 깊은 감동을 자아내게 만든다.
「서로 잘 아는 남」은 보컬리스트 시하의 새로운 탄생과 역동을 알리는 신곡으로,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게 만든다.
【Credits】
Executive Produced by Municon 임화빈
Lyrics by B-rock, J-lin
Composed by B-rock, J-lin
Arranged by B-rock, J-lin, A-Tti
Drum 김형호
Bass J-lin
Guitar 박서현
Piano A-Tti
Midi Programming B-rock
Digital Editing by 김형호
Recorded by 김민희 @ 821 sound
Mixed by 홍성준 @ 개나리싸운드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