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필로그' 미니앨범 [Praise The Lord]
세 명의 시각장애인(황현기, 김하은, 박현준)으로 구성된 '에필로그'의 첫 미니 앨범 [praise the lord]가 발매되었다. '에필로그'는 2016년 3월에 결성되어 그 해 C채널에서 주관하는 가스펠 스타 시즌 6 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대중들에게 부각되기 시작했다.
이후 교회, 학교, 군부대, 병원, 장애인 시설 등 많은 곳에서 찬양을 통해 그들의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에필로그'의 멤버 세 사람은 모두 시각 장애를 안고 태어났다. 장애를 가지고 살아간다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지만 에필로그 세 사람의 삶에는 늘 기쁨이 넘친다. 그들은 그 기쁨의 이유가 하나님 때문이라고 고백한다.
우울과 막막함으로 가득했던 삶이 하나님을 만난 이후 희망과 기쁨으로 채워졌다고 고백하는 에필로그는 자신들이 경험했던 하나님으로 인한 회복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는 것이 그들이 찬양하는 이유라고 말하고 있다.
'에필로그'의 자랑거리라고 한다면 뭐니뭐니해도 세 사람의 특색 있는 목소리가 하나로 어우러졌을 때 만들어지는 환상적인 하모니에 있다. '에필로그'의 찬양을 듣는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화음이 천상의 하모니라고 치켜세운다. 이번 앨범 역시 '에필로그'만의 독특한 하모니와 코러스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 천상의 하모니를 자랑하는 '에필로그'의 첫 앨범 [praise the lord]를 통해 하나님께서 주시는 위로와 소망을 품게 되기를 바란다.
*에필로그 공식페이지: http://www.facebook.com/epilogue153 (페이스북에서 에필로그 검색)
*사역문의: 황현기목사 owchurch0306@daum.net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