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본인만의 도전적인 시도를 이어 나가는 가수 손승연의 새로운 프로젝트 [See;real]을 공개한다.
프로젝트 씨리얼은 기존에 발매되었으나 조명 받지 못한 숨겨진 명곡을 찾아내 가수 손승연만의 색으로 재해석해 원곡의 가치를 재조명시키고자 시작하는 프로젝트이다.
셀 수 없는 수많은 음악이 쏟아져 나오는 요즘, 한 곡을 완성하기 위해 피땀 흘리고 있는 아티스트들의 음악이 조명 받지 못하고 있다. 가수 손승연 또한 조명 받지 못한 채 묵묵히 자신만의 길을 걸어 나갔고 그때의 간절함과 어려움을 잘 알기에 이들의 노력에 의미 있는 행보를 전달함으로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가치를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으로는 가수 ‘이준호’의 “별다를 거 없어“이다. 실제 작사/작곡/편곡에 모두 참여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인 이준호의 곡으로 가사 한 글자, 멜로디의 한 소절, 숨소리의 한 음 어느 것도 어긋나지 않게 최선을 다해 만들고 불렀다 전해온 곡이다.
손승연의 색으로 재해석 된 2022 “별다를 거 없어“는 이별의 주제로 차갑게 돌아선 상대의 모습으로 하여금 이별을 직감하게 된 화자가 혼자 이별의 아픔을 위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새롭게 재해석된 곡은 이준호의 섬세하면서 현실적인 가삿말과 손승연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이 만나 한층 더 풍부하고 깊어진 감성을 이끌어내고 있다.
프로젝트 [See;real]을 통해 장르, 형태 불문 숨겨진 명곡들을 재발견하고 이들을 재해석하여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으로 앞으로 손승연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