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시대 최고의 팝 컬쳐 아이콘! 어반소울의 진수! '퍼렐 윌리엄스'의 첫 믹스테잎 앨범[The Billionaire Boys Club Tape] 정식발매!
현 시대 가장 핫하고 트렌디한 뮤지션을 꼽자면 그를 어렵지 않게 떠올릴 수 있다. '채드 휴고'와 결성한 프로듀서팀 '더 넵튠스(The Neptunes)', 그리고 '휴고', 래퍼 '샤이'와 함께 넵튠스의 힙합 프로젝트그룹 'N.E.R.D.(엔이알디)' 활동을 비롯해 디자이너, 미술가 등과의 콜라보레이션, 유명 브랜드 제품들의 악세서리 디자인을 하며 디자이너로서의 역량을 펼치는가 하면 “아이 앰 아더(I am OTHER)”라는 자신의 브랜드로 팝 컬쳐 문화를 주도하고 있다.
지난해 최고 히트곡인 '다프트 펑크'의 "Get Lucky"와 빌보드 넘버원 곡 '로빈 시크'의 "Blurred Lines"에 프로듀싱 및 피쳐링 아티스트로 참여하였다. '다프트 펑크'의 정규앨범 [Random Access Memories]에 참여한 '퍼렐'은 팀의 멤버들과 함께 그래미 어워즈에서 “올해의 프로듀서” 부문을 비롯한4개의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올해 초8년 만의 그의 솔로앨범 [GIRL]을 발표하기도 한 '퍼렐 윌리엄스'의 첫 믹스테이프 앨범[The Billionaire Boys Club Tape]의 정식릴리즈를 통해 그의 또 다른 면모로 팬들을 맞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