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파나틱스의 메인 보컬이자 걸스플래닛999 등을 통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나연(Rayeon)과,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해 오며 숨겨 두었던 명품 감성의 보이스를 첫 선보이는 MK(명균)이 첫 컬래버레이션 곡을 선보인다.
두 아티스트가 노래한 ‘봄 밤’은 이별한 연인이 많은 것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던 계절인 봄을 맞이하며 상대방에 대한 그리움을 남녀가 서로 자신의 아픔과 슬픈 마음을 이야기하며 노래하는 곡이다. 돌고 돌아 결국 다시 만나자는 서로에게 들리지 않는 가슴 아픈 약속을 하며 봄 밤의 감성을 전달한다.
슬픈 감성 속에서도 봄의 따뜻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이 곡은 많은 아티스트들 및 나연(Rayeon)의 그룹 파나틱스 미니앨범 ‘PLUS TWO’, ‘Starry Night’의 음악 프로듀싱을 담당했던 ‘MADEWELL’을 필두로 그룹 빅플로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와 프로듀서로서도 활발히 활동 중인 지욱(Z-UK), 그룹 에이프릴의 메인 보컬이었던 ‘김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MK(명균)과 나연(Rayeon)의 감성 보컬들의 만남이 이 계절의 따뜻함을 리스너 들에게 더욱 가슴 깊이 전달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