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여제 벤, MBC ‘내일’ OST Part.5 가창.. 청아한 목소리로 극 몰입도 UP
MBC ‘내일’ OST Part. 5 ‘내게 단 한 사람 (My Only One)’ 5월 7일 발매
OST 여제 벤이 MBC 금토드라마 ‘내일’의 다섯 번째 OST에 참여하며 극에 감동을 더한다.
MBC 금토드라마 ‘내일’의 OST Part. 5에는 벤이 ‘내게 단 한 사람 (My Only One)’을 가창한다.
‘내일’ OST Part. 5 ‘내게 단 한 사람 (My Only One)’은 OST 여제 벤의 청아하면서도 맑은 목소리로 애잔한 감성을 담아낸 곡이다.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팀 에이밍 (AIMING)에서 프로듀싱하였으며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곡의 몰입도를 높인다.
‘내일’은 ‘죽은 자’를 인도하던 저승사자들이, 이제 ‘죽고 싶은 사람들’을 살리는 저승 오피스 휴먼 판타지다.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5분 MBC에서 방송된다.
‘내일’ OST에는 엔플라잉 이승협 (J.DON), 보컬리스트 안다은, 수란, 유회승 (엔플라잉)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가 참여하며 가슴 진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1. 내게 단 한 사람 (My Only One)
작사: 한승훈, AIMING (김창락, 김수빈) / 작곡: 한승훈, AIMING (김창락, 김수빈) / 편곡: AIMING (김수빈, 권수현)
MBC 드라마 ‘내일’ OST Part. 5 ‘내게 단 한 사람 (My Only One)’은 OST 여제 벤의 청아하면서도 맑은 목소리로 애잔한 감성을 담아낸 곡이다.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팀 에이밍 (AIMING)에서 프로듀싱하였으며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곡의 몰입도를 높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