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X (인엑스)', 1st Digital Single [오나(Alright)]로 전격데뷔!
신인들이 쏟아져 나오는 2016년 대미를 장식할 새로운 5인조 보이그룹! 데뷔 전부터 중국 현지에서 무대에 서는 등 주목을 받고 있는 신예 5인조 보이그룹 'INX(인엑스)'가 첫 디지털 싱글 [오나(Alright)]를 발표했다! 평균신장 180cm의 우월한 기럭지와 데뷔 전 공개된 사진만으로도 화제가 된 비주얼까지!
'INX(인엑스)'는 부드러운 목소리의 리더 '상호'(22), 새하얀 피부와 귀여운 외모의 메인보컬 '준용'(22), 카리스마 있는 눈빛을 가진 '본국'(22), 카멜레온같은 매력을 가진 '지남'(19), 귀염둥이 최장신 막내 '윈'(18)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타이틀곡 "오나(alright)"는 떠나간 사랑을 잊지 못하는 남자의 감성이 돋보이는 강렬한 일렉트로 팝 댄스 곡이다. 몽환적으로 시작하는 도입부의 부드럽지만 애절한 느낌부터 반전을 주는 후렴 멜로디라인과 중독적인 훅이 귀를 사로잡는 이번 타이틀곡 "오나(alright)"는 '동방신기', '틴탑', '김재중', '스테파니'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진짜사나이'가 앨범 프로듀싱 을 맡았다. 또한, 'INX(인엑스)'의 멤버 '본국'과 '지남'은 타이틀곡 안무를 직접 창작하여 안무가로도 이름을 올렸으니 그들의 데뷔를 기대해도 좋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