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op의 여왕 Mika Nakashima (나카시마 미카)
[눈의 꽃] 발매 15주년 기념 베스트 앨범 [BIBLE]
[눈의 꽃 / 雪の華]은 2003년 일본에서 발매된 이후 대 히트작으로 기록되었고, 아직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나카시마 미카’의 대표곡이다.
한국에서는 2004년에 인기 배우 ‘소지섭’, ‘임수정’이 출연한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OST로 사용되었으며, [눈의 꽃] 한국어 리메이크 버전을 가수 ‘박효신’이 불러서 큰 화제가 되었다.
2018년 곡 탄생 15주년을 맞이하였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베스트 앨범 ‘BIBLE’이 발매되었다. [눈의 꽃]의 세 가지 버전인 “오리지널”, “Piano & Voice”, “Reggae Disco Rockers 2018 Relaxin'mix” 버전이 각각 수록되어 있으며, 그 밖에도 역대 히트곡 “ORION”,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 등이 포함되었다.
이번 작품에 대해 ‘나카시마 미카’는 다음과 같은 코멘트를 남겼다.
『[눈의 꽃]과 만나게 된 지 15년이 흘렀습니다. 지금까지도 수많은 사람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 곡을 계기로, 앨범에 수록된 여러 곡을 들어주신 모든 분께 조금이라도 힘이 된다면 기쁠 것 같습니다. 여러 감정과 기분을 표현한 이 앨범을 통해서, 여러분 각자의 상황에 맞춰서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베스트 앨범 ‘BIBLE’은 일본을 넘어서 한국에 있는 “나카시마 미카”의 팬은 물론, [눈의 꽃]을 사랑하는 수많은 사람에게 큰 선물이 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