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 Badger Records (허니배저레코즈) 네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HBRTRX Vol.4’ 발매
2021년 주목해야할 일렉트로닉 뮤직 프로듀서들의 하우스/테크노 앨범
9월 1일(수), 언더그라운드 일렉트로닉 뮤직 레이블 Honey Badger Records (허니배저레코즈)가 그들의 네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HBRTRX Vol.4’을 발매한다.
허니배저레코즈는 서울 언더그라운드 음악씬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독립 레이블로서 JNS (제이엔에스), Sojeso (소제소), Two Tone Shape (투톤쉐입), Mignon (미뇽), Closet Yi (클로젯 이)를 주요 활동맴버로 하고 있으며 이들의 각자 앨범을 통해 시대를 앞서가는 개성강한 사운드를 들려 주고 있다. 2014년 4월 레이블 설립자이자 소속 뮤지션인 JNS (제이엔에스)의 첫번째 EP앨범 ‘Overly Vivid’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25장의 앨범을 선보이며 동시대의 글로벌 일렉트로닉 음악의 트랜드를 로컬씬에 소개함은 물론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통해 서울의 일렉트로닉 음악을 글로벌 리스너들에게 소개해주고 있는 국내 유일의 레이블이다.
레이블에서 매해 발매되고 있는 HBRTRX 컴필레이션은 다양한 일렉트로닉 음악 장르 중에서도 댄스플로어에서 사람들을 춤추게 할 수 있는 120-140 bpm (비피엠)의 하우스, 테크노 음악들로 구성된 시리즈 앨범이다. 이번 발매되는 네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 HBRTRX Vol.4’ 역시 그동안의 앨범과 같이 2021년 현재 서울을 대표하는 일렉트로닉 뮤직 프로듀서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앨범 역시 수록곡들중 다수의 곡이 발매일 이전에 이미 외국의 여러 큐레이션 채널을 통해 선공개 되었다. 게스트 뮤지션으로 참여한 Seo John(서존)의 ‘Granite’을 시작으로 Sojeso의 하우스 트랙 ‘Casino’가 프랑스의 ‘Les Yeux Orange’, 캐나다의 ‘Bolting Bits’를 통해 각각 소개되었다. 그리고 앨범의 첫번째 트랙인 JNS의 ‘Night Watcher’은 영국 런던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음악채널 ‘Ransom Note’와 이번에 기회를 통해 레이블 음악이 처음으로 소개되는 베를린 기반의 채널 ‘Inverted Audio’에서는 Closet Yi의 ‘Unnamed Lagoon’을 선공개되며 어느때보다도 앨범에 대핸 기대와 관심이 높다.
‘HBRTRX Vol.4’에도 역시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레이블을 통해서는 자신들의 음악을 선보이지 않았던 Radiofear(라디오피어), Seo John, Jesse You(제씨유), J E L L V A K O(젤바코) 그리고 컴필레이션 처음으로 일본 신인 뮤지션인 Natsumi Hirota (나츠미 히로타)가 게스트 뮤지션으로 참여하여 더욱 눈길을 끈다.
허니배저레코즈는 네번째 레이블 컴필레이션 앨범으로 2021년 하반기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파티를 통해 레이블 아티스트들의 신곡이나 그들만의 셀렉션을 계속해서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 ....